제이앤지케이

‘KLPGA-KGCA 공식 골프 연습장 인증 사업’ 고양컨트리클럽/돔골프연습장 2호, 3호 선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2-01-19 11:59 조회2,095회

본문

 





지난 2021년 9월 15일과 16일 양일에 걸쳐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와 한국골프연습장협회(KGCA)가 ‘고양컨트리클럽 골프연습장’과 ‘㈜위너스파크 돔골프연습장’을 각각 공식 인증 골프 연습장 2호와 3호로 선정하는 인증식을 개최하였다.


제2호 인증골프연습장인 고양컨트리클럽은 서울과 일산지역 근접인 고양시 덕양구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으며 연면적 4천 평에 달하는 클럽하우스로 3개층 110타석장으로 설계되어 쾌적하고 편안한 분위기로 연습할 수 있는 명소로 유명한 골프연습장이다. 골프연습장과 같이 운영중인 고양CC(퍼블릭9홀)는 내방이 편리하여 많은 골퍼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부속 시설로 운영중인 레스토랑은 품격과 세련된 분위기로 시간의 공간을 만끽할 수 있으며 또한 사우나에 사용되는 용수는 지하 500m에서 끌어올린 청정 천연 암반수이며, 식용수 수질검사(식품위생검사기관, 먹는 물 수질검사기관) 기준을 통과한 지하수를 사용해 매우 인기가 높다.


제3호 인증골프연습장인 (주)위너스파크 돔골프는 “한국 최고의 명품을 추구하는 국내 최초의 돔 형식 골프 연습장“으로 3개층 63타석으로 설계되어 비나 눈 등 날씨와 상관없이 쾌적한 환경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서울특별시 교통의 중심인 왕십리역사 멀티플렉스몰 내 위치하여 최고의 접근성을 자랑하는 골프연습장이다.


KLPGA 소속프로 5명포함 15명에 국내 최고의 강사진으로 구성된 골프아카데미는 트랙맨 등 시뮬레이터를 활용하여 국내 최고의 레슨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곳을 설계하고 직접 운영중인 한도성대표는 고객에게 한발 더 다가가는 서비스로 모든 고객에게 감동을 주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한다.


‘KLPGA-KGCA 공식 골프 연습장 인증사업’은 전국에 KLPGA 회원을 포함한 골퍼들의 골프연습장을 인증하고, KLPGA 회원에게 골프연습장 취업 기회 및 이용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사업이다.


‘KLPGA-KGCA 공식 골프 연습장 인증 사업’의 절차는 먼저 KGCA에서 심사를 통해 후보 골프연습장을 추천하고, 이어 KLPGA에서 후보 골프 연습장의 접근성, 편의성 그리고 서비스 등 여러 기준을 바탕으로 평가하여 최종적으로 우수 골프연습장을 선정하고 인증한다.


KGCA 한국골프연습장협회 윤홍범 회장은 “앞으로도 우수골프연습장 인증 사업을 통해 KLPGA회원들의수준높은 레슨체계를 갖춘 우수골프연습장을 발굴하고 홍보하여 골프산업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브라우저 최상단으로 이동합니다 브라우저 최하단으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