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앤지케이

윤홍범 골프연습장협회 회장, 3연임 성공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2-03-29 10:06 조회526회

본문

윤홍범 한국골프연습장협회 회장. [사진 한국골프연습장협회] 

 

 

윤홍범 한국골프연습장협회 회장이 3연임에 성공해 9대 회장에 재추대됐다.

한국골프연습장협회는 지난 22일 서울 광진구 소재 워커힐호텔에서 열린 2022 정기총회에서 지난 8년간 협회 집행부를 이끈 윤 회장을 참석자 전원 만장일치로 의결해 제9대 회장으로 재추대했다고 밝혔다. 윤 회장은 7,8대 협회장에 이어 앞으로 4년 더 한국골프연습장협회를 이끌게 됐다.

윤 회장은 2014년 협회장에 취임해 만성적 적자 상태였던 협회 재정을 흑자로 개선시키고, 골프연습장 회원들의 경영을 돕기 위해 시설 안전 교육을 제공하면서 체육시설배상책임보험 무료 가입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해왔다. 윤 회장은 9대 집행부에서 골프연습장 운영 관리자 교육과정을 신설해 연습장에 필요한 맞춤형 인재를 제공하고, 연습장에서 남녀노소 모두가 부상 없이 골프를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교육하는 골프지도자 양성 사업을 검토할 계획을 밝혔다. 또 실외골프연습장 경영주 위주로 운영되던 협회 임원진을 실내골프연습장 경영주로도 대폭 범위를 넓혀 전체적인 연습장의 의견을 수렴하고 공동 이익을 대변하는 운영 방향도 추진하기로 했다.


윤 회장은 골프 토탈 솔루션 기업인 JNGK 대표이사를 맡으면서, 10개 골프아카데미와 골프연습장, 80여명의 레슨프로와 함께 운영하고 있다. 그는 "앞으로 재임기간 동안 협회의 재무건전성을 확고히 하고, 전국 골프연습장의 건전한 사업 발전에 대한 책임과 사명감을 가지고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골프연습장협회를 한국 최고의 골프 관련 협회로, 회원사들에게 사랑받는 협회로, 회원사들이 자부심과 긍지를 가질 수 있는 협회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윤홍범 골프연습장협회 회장, 3연임 성공 - JTBC GOLF.com (joins.com)

브라우저 최상단으로 이동합니다 브라우저 최하단으로 이동합니다